꼬마 흡혈귀 14권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14 끝내주는 수학여행》 편 출간!
우리 흡혈귀 파티를 하자!
정말 끝내주는 파티가 될 거야!
창백한 피부, 뾰족한 송곳니를 가진 꼬마 흡혈귀 뤼디거. 늘 투덜대고 토라지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안톤의 방 창문을 두드리는 귀여운 친구입니다. 그런 뤼디거가 실연으로 아픈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보다 못한 안나는 뤼디거를 데리고 안톤이 있는 수련원을 찾아갑니다. 그런데 뤼디거가 무척 상기된 얼굴로 뜻밖의 제안을 하네요. 안톤은 내키지 않지만 뤼디거를 위해 새로운 일을 꾸미기 시작합니다!
《꼬마 흡혈귀 14 끝내주는 수학여행》에서 안톤은 생각만 해도 따분한 수학여행을 떠났습니다. 단 하나의 즐거운 일이라면 흡혈귀 친구들이 수련원으로 찾아오기로 한 것이죠. 모두가 잠든 밤, 안톤은 살금살금 빠져나와 흡혈귀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그런데 뤼디거가 얼굴을 붉히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꺼냅니다. 올가와 닮은 금발머리 여자애를 알고 있냐고요. 새로 전학 온 그 아이를 말하는 걸까요?
수학여행의 마지막 날, 고대하던 쫑파티가 열립니다. 그것도 흡혈귀 파티를 연다네요! 안톤의 반 친구들도 선생님도 모두 흡혈귀 분장을 한다니, 얼마나 재밌을까요? 흡혈귀 분장에 자신 있는 안톤은 친구들을 꾸며주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야심한 밤이 되자, 드디어 안톤이 초대한 비밀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가짜 흡혈귀들 틈에 섞인 진짜 흡혈귀 친구들! 뤼디거와 안나는 무사히 파티를 즐길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안톤의 심장이 뛰는 건 혹여나 친구들에게 들킬까 두려운 마음일까요, 아니면 누군가를 향한 핑크빛 마음 때문일까요?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어두운 밤을 누비는 흡혈귀들과 안톤의 모험을 다이내믹하게 묘사하며 이야기에 푹 빠져들게 만듭니다. 때론 심장이 튀어나올 만큼 긴장감이 넘치고, 때론 우스꽝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모습이 그림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14권에서는 안톤을 따라 수학여행지에 온 흡혈귀들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닥뜨리는데요. 새롭게 등장하는 금발머리 여자아이와 꼬마 흡혈귀가 만나면 또 어떤 재밌는 일이 벌어질지 기대됩니다. 로큰롤 음악이 울려 퍼지는 흡혈귀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가를 쏙 빼닮은 외모에 도도한 모습까지!
뤼디거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그녀는 누구?!
《꼬마 흡혈귀》 14권에서 만나 보세요!